닫기
HOME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뉴트리 결제/배송/증빙

분류 내용
[결제/배송/증빙] Q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A

[배송 전 취소/환불방법]

 ▼배송 전 취소 방법▼

뉴트리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날짜/주문번호 아래 주문취소 버튼 클릭하시면 취소신청이 진행됩니다.
영업시간 평일 09:00~18:00 이후, 주말·공휴일 취소 신청 건의 경우 취소 신청만 가능하며, 실제 취소 완료
처리는 영업시간 내에 진행됩니다.

 ▼환불처리 기간▼
영업일 기준 3~7일 소요 됩니다.
무통장, 가상계좌 결제일 경우에만 환불계좌, 은행명, 계좌주를 취소시 기재하시면 되고 카드결제의 경우
자동 카드 승인 취소로 진행됩니다.  휴대폰결제의 경우 당월 취소 처리만 가능하며, 부분취소 되지 않습니다. 

[결제/배송/증빙] Q 비회원 주문 후 주문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A

홈페이지 상단의 로그인버튼에서 비회원 주문조회 (주문자명,주문번호 입력) 확인 가능합니다.: )

[결제/배송/증빙] Q 비회원 배송조회시 주문번호(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A

고객센터 ☎ 080-862-8200 또는 카카오톡플러스친구 "뉴트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결제/배송/증빙] Q 상품 주문 후 어디에서 주문내역을 확인 할 수 있나요?
A

뉴트리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 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

[결제/배송/증빙] Q 입금 예정일까지 입급을 안하면 취소되나요?
A

미입금 시 취소 기준은 주문일 기준 최대 7일이며, 7일 내 입금되지 않으면 자동으로 미입금으로 확인되어
주문취소 처리 됩니다. 

[결제/배송/증빙] Q 카드 결제 후 취소는 언제 확인이 되나요?
A

결제일 당일 취소가 아닌경우 당일에 취소되지 않습니다.
결제일과 취소일이 다른 경우 최종 환불까지 카드사에 따라 5~7일 가량 소요되며 카드사를 통해 확인부탁드립니다.

[결제/배송/증빙] Q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뉴트리몰은 익일배송을 기본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영엽일 기준 오후 2시 결제 완료 주문건에 한하여 당일 발송되며, 그 후 주문건에 대해서는 익일 발송됩니다. (금요일 2시 이후 결제 완료 ~ 일요일 결제완료 건은 월요일 일괄발송 됩니다.)
상품의 도착은 발송일로부터  평균 1~3일(주말, 공휴일 제외) 정도 소요됩니다.: )

[결제/배송/증빙] Q 택배사는 어디인가요 ?
A

뉴트리몰은 안전한 CJ대한통운택배사와 계약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상품이 지연될 경우 해당지역 택배사업소에 문의하시면 보다 빠르게 상품 위치 및 배송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결제/배송/증빙] Q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A

주문한 상품의 배송지 변경은 '입금 전', '결제 완료' 상태일때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입금 전', '결제 완료' 상태에서 배송지 변경을 원하신다면,
[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에서 [배송지변경] 버튼을 클릭하시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

[결제/배송/증빙] Q 주문한 상품을 못받았는데 배송완료로 나와요
A

배송완료는 출고 후 5일 뒤 시스템상 자동으로 처리되는 부분으로 연휴/휴일이 길어질 경우 간혹 발생 할 수 있습니다.이외에 제품 배송이 길어지거나 수령을 못하신 분들은 당사 고객센터 ☎ 080-862-8200번 또는 카카오톡플러스친구 "뉴트리"로 연락주세요. 

[결제/배송/증빙] Q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A

오배송으로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당사 고객센터 ☎ 080-862-8200 또는 카카오톡플러스친구 "뉴트리"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결제/배송/증빙] Q 비회원도 배송확인이 가능한가요?
A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상단의 [주문조회] 에서 [비회원로그인(주문자명, 주문번호)] 후에
[주문상품정보] > [주문처리상태] 에서 '운송장번호' 클릭하시면 배송조회 가능합니다. : )

[결제/배송/증빙] Q 배송조회는 어디에서 하나요?
A

뉴트리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주문/배송조회] 에서 운송장번호를 클릭하시면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 )

[결제/배송/증빙] Q 주문 완료 후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고 싶어요.
A

입금 전이면 고객센터 ☎ 080-862-8200 또는 카카오톡플러스친구 "뉴트리"로 연락주세요.
휴대폰번호, 신용카드번호, 현금영수증카드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중 한 가지를 말씀해 주시면 현금영수증 발행 접수가 가능합니다. 주문단계에서는 ​현금영수증 신청을 직접 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배송/증빙] Q 국세청 홈페이지에 현금 접수 내역이 없어요.
A

1원 이상의 상품을 입금하셨다면 약 2일 후 현금 영수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배송/증빙] Q 결제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
A

주문건을 취소/ 원하시는 결제방법으로 재주문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배송전이라면 마이페이지에서 취소버튼을 눌러주세요.
입금 또는 결제하신 후에는 결제완료 단계에서만 취소 가능합니다.

[결제/배송/증빙] Q 일부금액 카드+무통장 복합결제 가능한가요?
A

주문번호 1건당 결제수단 1개만 선택가능 합니다. 동일 주문건에 복합결제는 지원되지 않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결제/배송/증빙] Q 물건 수령했으나 배송중 파손되었습니다.
A

상품 파손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해당 물품 파손 사진을 촬영후 고객센터 080-862-8200 으로 전화 또는 1:1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뉴트리]로 접수해주시면 사진 확인후 재출고 도와드리겠습니다.

[결제/배송/증빙] Q 택배기사님이 물건을 분실했다고 합니다.
A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센터 080-862-8200 으로 전화 또는 1:1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뉴트리]로 접수해주시면 분실사고 확인하여 빠르게 재발송 도와드리겠습니다. 

[결제/배송/증빙] Q 배송조회시 여러 개 주문 했는데 송장명에 1개라고 기재되어 있습니다.
A

여러 상품을 다량으로 구매하셨더라도 배송시 송장명에는 대표 상품명 1개만 기재가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전문 상담 예약하기

건강 카운셀러 뉴트리 전문 상담 예약서비스
이름
연락처
나이 성별
건강고민
내용보기
닫기

개인정보 수집/이용

1. 수집 목적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및 개인식별
- 부정 이용 방지 및 비인가 사용 방지
- 서비스 제공 및 관련 사항의 이행
- 서비스 이용 내역 확인 및 서비스 개선 등을 위한 통계 분석
- 고지사항의 전달 및 민원 사항의 상담 및 처리

2.수집 항목
(필수)ID, 비밀번호, 이름, 이메일주소, 휴대폰번호, 생일
(생년월일), 성별, 14세 이상 여부
(선택) 추천인아이디, 건강식품 구매여부 설문조사 항목
(자동수집정보) IP,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시간 등 로그, 쿠키, 모바일기기정보(OS버전, 디바이스ID, 광고식별자 등)

3. 보유기간
회원 탈퇴시까지
단, 부정이용 방지를 위해 ID, 휴대폰번호는 탈퇴 후 3개월간 보관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필수정보는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로 동의 거부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며, 선택정보는 입력하지 않더라도 회원가입에 제한은 없습니다.
닫기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